#슬로우버피

Posts tagged as #슬로우버피 on Instagram

1,763 Posts

🖤
안녕하세요. 쩡주부입니다 :)
오늘 6일차예요!! (예~~~🤟🏽)
⠀⠀⠀⠀⠀⠀⠀⠀⠀⠀⠀⠀⠀⠀
⠀⠀⠀⠀⠀⠀⠀⠀⠀⠀⠀⠀⠀⠀
평일 5일만 해두 되지만
저는 주말에두 운동하니깐 찍어서 올려요~
저처럼 주말에 운동하시는 분들도 계실수 있으니
보시고 따라해주세요!!
⠀⠀⠀⠀⠀⠀⠀⠀⠀⠀⠀⠀⠀⠀
오늘은 슬로우버피변형,버피 섞어서 해서~
진짜 힘들어요~~ 땀이 뚝뚝뚝💦💦💦
주말에는 많이 먹게 되서 더 빡세게 했어요 ㅋㅋㅋ
탈탈 털구~~ 맛난거 적당히 드세요!!!
⠀⠀⠀⠀⠀⠀⠀⠀⠀⠀⠀⠀⠀⠀
즐거운 주말 되시구~
입 터지기 없기요!! 꼭이요!!
⠀⠀⠀⠀⠀⠀⠀⠀⠀⠀⠀⠀⠀⠀
#쩡주부홈트챌린지_jjeong_e_87
#쩡주부챌린지 #쩡주부홈트챌린지
⠀⠀⠀⠀⠀⠀⠀⠀⠀⠀⠀⠀⠀⠀
(2019.08.17.토)#홈트

보쌈,부추전,피자,초코케잌,초코모찌,감자떡,수박..오늘아침에 한번에 해치운것들..물론 많이 먹진 않았지만 속이 약간 더부룩한것 어쩔수없나부다ㅠ 
어제도시식알바하면서 허니치킨 반마리정도 먹었는데.. 속이 난리가낫다ㅠ오늘 화장실을 4번이상 가서 그런지 조금 나아진듯.. 새벽에 여수밤바다를 가야하기 때문에 운동은 일찍시작해 4시쯤 끝냈다. 야경은 못볼꺼 같고 밤바다 보구 회도먹고 스카이워크도 해보고 공중그네? 요것도 타야지! 무섭지만 한번 해보겟다!! 제이제이 유산소랑 미서원 유산소를 한번에 하는건 정말 힘들다ㅡㅡ #슬로우버피 변형동작이 있어서 땀이 뻘뻘ㄷㄷ 뛰는 동작이 없어도 최고효과를 낼수 있는 운동은 슬버가 최고인 것 같다. 제대로 따라만해도 적어도 0.5키로는 빠진다.

#점심운동

#심으뜸 워밍업 스트레칭
#땅끄부부 팔운동
#미서원 팔운동
#레베카 팔운동
#땅끄부부 스쿼트100개
#심으뜸 8분힙업
#제이제이 20분유산소
#미서원 11+14분
#심으뜸 쿨다운 스트레칭
🖤
안녕하세요. 쩡주부입니다 :)
오늘 챌린지 5일차예요☺️
그리고 즐거운 금요일이예요~~(예~~~~🤟🏽)
⠀⠀⠀⠀⠀⠀⠀⠀⠀⠀⠀⠀⠀⠀
오늘 슬로우버피 변형해서 했어요.
보고 따라하시면 자극 더 올거예요🤩
⠀⠀⠀⠀⠀⠀⠀⠀⠀⠀⠀⠀⠀⠀
오늘 하루도 감사하며 즐겁게 보내요❤️
⠀⠀⠀⠀⠀⠀⠀⠀⠀⠀⠀⠀⠀⠀
⠀⠀⠀⠀⠀⠀⠀⠀⠀⠀⠀⠀⠀⠀
⠀⠀⠀⠀⠀⠀⠀⠀⠀⠀⠀⠀⠀⠀
👉🏽공복운동 하시는분들을 위해
풀영상은 7시쯤 유튜브 올릴게요🤩
⠀⠀⠀⠀⠀⠀⠀⠀⠀⠀⠀⠀⠀⠀
#쩡주부홈트챌린지_jjeong_e_87
#쩡주부챌린지 #쩡주부홈트챌린지
⠀⠀⠀⠀⠀⠀⠀⠀⠀⠀⠀⠀⠀
#낸시의홈짐 
#습관운동😊 
#슬로우버피 120개
#딥스40 
#상전깨시는바람에
#더 못하고있음ㅜㅜ
🖤
안녕하세요. 쩡주부입니다 ;)
꺄아아악~ 오늘 4일차예요~~☺️
어제 집에 손님이 와서
동영상은 인증용으로 찍었어요~
3일차와 동일하게 했으니 3일차 보고 따라해주세요.
⠀⠀⠀⠀⠀⠀⠀⠀⠀⠀⠀⠀⠀⠀
오늘 다들 막 드시면 앙대요~~
입 터지기 없기! 폭식은 ❌❌❌
⠀⠀⠀⠀⠀⠀⠀⠀⠀⠀⠀⠀⠀⠀
⠀⠀⠀⠀⠀⠀⠀⠀⠀⠀⠀⠀⠀⠀
⠀⠀⠀⠀⠀⠀⠀⠀⠀⠀⠀⠀⠀⠀
👉🏽공복운동 하시는분들을 위해
풀영상은 7시쯤 유튜브 올릴게요🤩
⠀⠀⠀⠀⠀⠀⠀⠀⠀⠀⠀⠀⠀⠀
#쩡주부홈트챌린지_jjeong_e_87
#쩡주부챌린지 #쩡주부홈트챌린지
⠀⠀⠀⠀⠀⠀⠀⠀⠀⠀⠀⠀⠀⠀
20190815 결혼식 D-60 
51kg로 재시작!!
아침 #공복운동 
#실내사이클 42분
#슬로우버피 20회 x 3set 완료
#운동일기#다이어트
#오늘의운동 #람이

겨우했슴돠 진짜로 ಢ‸ಢ
오늘 낮에 평상시처럼 먹었는데도
계속 허기지고 배고프고
몸은 띵띵 붓고
아니나 다를까 대자연 
퇴근후 집으로 출근해서
주부모드 ᆓᗣᆓ 빨래하고 정리하고
누워있다가
너무 몸이 부어서 안되겠다 싶어서
시작했어요 ・ิ▽・ิ #쩡주부챌린지_ram____e
#쩡주부챌린지 #쩡주부홈트챌린지
@jjeong_e_87 
마운틴클라이머는 오늘은 40회×3 ✔
암워킹 10회×3 ✔ 
#슬로우버피 20×3 ✔

몸무게는 언제 빠질까? 
#홈트녀 #운동하는엄마 #운동하는여자 #살빼기
⠀
니가 아무리
귀여워도 힘들더라🤪
⠀
⠀
이모가 체력 좀더 키워볼겡😅
⠀
⠀
⠀
⠀
#슬로우버피 #15분운동 #매일꾸준히 #90일바디체인지 #의외의복병 #애교만점 #귀요미조카 #막내이모 #젤좋대🤣 #타고난처세술
🖤
안녕하세요. 쩡주부입니다 ;)
벌써 3일차예요~~
다들 잘 따라하구 계셔서 너무 뿌듯하구 든든해요☺️
(너무 감사해요❤️❤️❤️)
오늘은 버피 대신 슬로우버피로 해줬어요.
풀로 다하니 25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
매일 루틴 변경 되니 영상 보시고 따라하심
또 다른 자극을 느끼실수 있어요😁
⠀⠀⠀⠀⠀⠀⠀⠀⠀⠀⠀⠀⠀⠀
⠀⠀⠀⠀⠀⠀⠀⠀⠀⠀⠀⠀⠀⠀
👉🏽공복운동 하시는분들을 위해
풀영상은 7시쯤 유튜브 올릴게요🤩
⠀⠀⠀⠀⠀⠀⠀⠀⠀⠀⠀⠀⠀⠀
#쩡주부홈트챌린지_jjeong_e_87
#쩡주부챌린지 #쩡주부홈트챌린지
⠀⠀⠀⠀⠀⠀⠀⠀⠀⠀⠀⠀⠀⠀
#쩡주부챌린지__bbo_ram_e 
#쩡주부챌린지#쩡주부홈트챌린지
@jjeong_e_87

암워킹 30회✔
#슬로우버피 20회로 대체x3 ✔
#마운틴클라이머 50회 ×2 🔼 
쩡주부챌린지 첫날 스타트 했어요
오늘 다이어리에 먹은것도 기록도 했어요 :)
적은 걸 보니 
다이어트 한답시고
영양불균형 🙅‍♀️🤦‍♀️ 소사소사 맙소사

그냥 안먹고만 있더라구요 ;;
이러니 백날 요요와의 싸움 🥊 
#니가이기나내가이기나 
#dietgram 
#운스타그램
#운동하는엄마
#운동하는여자 
#오늘의운동
190811 #오늘의운동
열심히 먹고!!
열심히 운동을-
그럴거면 덜먹지 그래-
.
.
.
#운동기록 #운동 #다이어트 #다이어트기록 #김뽀마미 #다노 #스트레칭 #슬로우버피 #앞벅지 #꺼져 😡😤🤬
190810 #미서원 님의 #11자복근 프로그램과 #개인운동 (러닝, TRX)을 병행한지 2주차! .
옆구리살이 아주 쪼~~금 정리되는 듯한 기분이 드는 것 같기도 하고! (기분일 뿐인걸까😆)
.
#복근 #홈트 영상을 따라하면서 가장 힘이 먼저 들어갔던 부분은 상복부였다. 그래서인지 2주차가 되니 상복부는 힘이 전보다 훨씬 잘 들어가는 게 느껴짐.
.
사실 하복부는 거의 힘을 주지도 못할 정도로 근육이 없었던 것 같은데,,,,, 보름동안 일주일에 5번 이상은 복부 운동을 해주었더니 이제는 살짝 뻐근하기도 한게 기분이 너무 좋다 ㅎㅎ 근육이 생기고 있다는 게 아닐까?
.
긍정왕🤣🤣ㅋㅋ
.
@chocoparty_pom_bear
너 반만이라도 따라가보련다.
.
.
-오늘의 루틴-
미서원님 체형교정 전신스트레칭 ➡️ 슬로우버피 전신운동 ➡️ 11자복근 4주챌린지 .
#복근이조금생겼나?
.
.
.
.
.
.
#운동 #운동하는여자 #운동하는직장인 #복근 #11자복근 #2주차 #건강하게 #workout #exercise #abs #youtubers #miseowon #health #열심히살자 #trx #식단 #필요한가 #doyourbest #근육운동 #dailyworkout #스트레칭 #뿌듯하게 #슬로우버피
*
이래저래 고단했는지
일어나니 5시 48분😳
할까말까 내적갈등 잠시하다가
스트레칭하며 정신차리고
#무무안시리즈 와 #전신운동160 으로
열운💛
땀샤워하고 나니 깨운 뿌듯!
*
#아침운동완료
#좋은습관이좋은결과를만든다
#꾸준한니타
#평정심유지하기
#매일땀샤워💙
#김뽀마미
#김뽀마미홈트
#김뽀홈트
@kimbbomami
#악마 #천사 #복부순삭 #슬로우버피 #버피의법칙2 #무무안1234567
#첫줄
.
.
오늘도 운동끝🙏🏻
두시간씩운동하니 좀 운동한것같은기분
더하고싶지만... 요가가 너무가고싶다....하하😭
.
.
운동하다가 하지정맥...발견..은아니고 심해짐
알바할때 다시 통바지 입어야겠음
.
.
#운동 #운동초보 #플랭크 #플랭크변형 #슬로우버피 #버피테스트 #운동스타그램 #다이어트 #헬스 #휘트니스 #랩스휘트니스
<#10kg 감량 챌린지> 
17일차:7.0kg🙌✨🌈✨✨👍
시작: 65.5 (2019/7/21)
오늘공복: 58.5(2019/8/8)
목표:52 
아침:달걀2개 사과1개 키위 1개 요구르트1개
점심:족발탕, 두부면, 김치, 닭가슴살셀러드, 달걀1개 (점심과식 주의!!!!) 삶은 깍지콩 한줌. 
간식:고구마 2개 카페라떼, 저당질밀크티. 
저녁: 닭가슴살셀러드, 
오전운동: #버피테스트 200개 #슬로우버피 (팔굽펴펴기 넣어서)50 개
저녁운동:런닝 8km, 점핑런지 100

미라클모닝#런닝#run#running
#다이어트#졸꾸#운동#식단#감량#닭가슴살#ダイエット#減量#減量食 #サラダ#サラダチキン#diet#lossweightfast #lossweight#nikerunclub #runnning#朝ラン#1週間ダイエット#ダイエットチャレンジ#-10kg#皇居ラン#-7kg#급빠#다이어트#다이어터
저녁운동완료~!!!💋💋💋 슬로우버피100 와이드스쿼트100
러시안트위스트50
데드리프트50
라잉오버헤드익스텐션50
물구나무서기 3분

#슬로우버피 #슬로우버피테스트 #버피 #버피테스트 #와이드스쿼트 #100회
#slowburpee #slowbuffytest #burpee #burpeetest #squat #widesquat
#첫줄
.
.
요즘 몸이무거움 곧 그분오시는날이라 붓고 짜증나고 컨디션최악 난리남 ㅋㅋ
이럴때일수록 더 빡시게운동하기
.
.
분명 부어서 호르몬때문에 1키로찐걸거야 내살아닐거야 아니야
.
.
#운동 #운동초보 #다이어트 #슬로우버피 #플랭크 #스트레칭 #운동스타그램 #휘트니스 #랩스휘트니스
제주도에서 운동하면 기분이 조크든요 ~ ㅎ
⠀
#제주 #친환경 #gym
#제주관종
#가고싶다제주아일랜드
2019.08.08 #아침운동 #눈바디 #공복운동 💪
#슬로우버피 + #스파이더플랭크 각 10회씩x5세트
#플랭크 잽+트위스트 홀딩 10개씩/20초 x3세트

아침부터 땀을 뻘뻘 흘렸더니 느무 배고프당 ㅜㅜㅜ아침을 든든하게 먹고 나가야겠다 ㅋㅋㅋ

#바디체크 #운동스타그램
#오늘의걸음수 
집앞에 왔는데 9천보라서 놀이터를 걸으며 만보채움.

#식단일기 
2019.08.07

아침 - 셀렉스음료, 믹스봉빅소시지 1/3, 해를품은고구마 1/2, 견과류

점심 - 햄치킨샐러드, 카푸치노

간식 - 셀렉스프로틴바 1개, 믹스봉 일반소시지 1개

저녁 - [회사식당] 강된장비빔밥 - 현미밥 4숟갈에 야채, 계란후라이 2개, 알감자 2개, 미역오이냉국

야식 - 도미노피자 2조각(도우 나폴리)

사진의 소시지 위에는 일반 맥스봉, 아래는 빅소시지..거의 분홍햄 수준이라 아침에 첫째 반찬으로 구워주고 내가 몇 조각 챙겨옴.

#틈새운동 #스탠딩레그컬 좌우100
#슬로우버피 120(20초운동 10초휴식 20세트 각 6개씩)
#플랭크60초 × 2

밤 운동을 더 하고 싶었지만 무리하면 잠을 못 잘 것 같아 가볍게 12분만~
#첫줄
.
.
버피는 계속 해왔는데 영상은 귀찮아서 못찍음.. 사실 폰 저장공간도부족🤣🤣🤣🤣 점점 익숙해지고있다
이제 덤벨사용을 해야하나
.
.
8배속정도
.
.
#운동 #운동초보 #슬로우버피 #버피테스트 #타바타 #전신운동 #홈트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땀인지 눈물인지 💦
에어컨앞이라 운동에비해
땀은 금방 식었네
💆‍♀️
.
.
.
🐶+산책 30분
#힙뽕밴드 끼고!
#슬로우버피 116개 
#복근없는사람모여라 (무무안x)
#무무안 123456
근 한 달만에! 출근 전 퀵운동ㅎㅎㅎ🤣
#빠르게걷기 25분
#슬로우버피 50회
#런지 25회
#스쿼트 20회
#cardio #workout #hiitcardioworkout
고기인가 가지인가
아삭아삭하게 씹힐 정도로 구운
마늘쫑이 딱 내취향
⠀
매콤한게 살짝 있어서 고기랑 찰떡
⠀
식전 운동으로 슬로우버피 50개🤘🏻
(👉🏻#심으뜸 )
으뜸이 언니 대단해요
⠀
⠀
⠀
⠀
#식단일기 #점심 #가지요리 #마늘쫑볶음 #운동일기 #심으뜸 #슬로우버피
#첫줄
.
.
친정오니까 약간 사육당하는기분ㅋㅋㅋ
넘 먹인다.. 배가 찢어질것같음ㅋㅋㅋ
운동하다 토할것같아.. 저녁에 동생이랑 같이운동 더해야겠음
.
.
엄마가 나운동하는거보고 왜케 씩씩거리면서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힘들어서 나도 모르게 그랬나봄😂🤣
.
.
#운동 #운동초보 #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 #슬로우버피 #버피테스트 #타바타
⠀
▪️슬로우버피테스트 100개
👉🏻심으뜸
⠀
▪️맛불리 다이어트주먹밥
👉🏻두부 230g
👉🏻참치 100g
👉🏻가지 30g
👉🏻양파 반 개
👉🏻청양고추 4개
👉🏻상추 4장
⠀
⠀
생 야채면 된다해서 고추 넣기
안그러면 너무 밍밍해서 먹기 힘둘오,,,
참치랑 땡초의 조합은 별 세개정도 드려요🐒
⠀
배부르게 먹어도 칼로리 낮고
식이섬유파티라는점에서 좋은 레시피👏🏻
⠀
#식단일기 #맛불리 #맛불리레시피 #두부다이어트 #생야채 #점심
#점심운동 #심으뜸 #슬로우버피 ⠀
▪️점심 초밥
(#스시로)
▪️커피
▪️저녁 풀무원 잇슬림 홀그레인
(@_eatslim_ )
⠀
⠀
배고파서 5시만 되면 생각나는 쉐이크
맛있거든여,,,,,
⠀
⠀
살이 안빠져서 전신운동으로 슬로우 버피
선택했다가 무슨 정신으로 했는지 하고나니까 넉나감
힘들어서 쉬다가 스트레칭 해야지...
⠀
#식단일기 #운동일기 #초밥 #슬로우버피 #복부운동 #플랭크 #오늘한운동 #풀무원잇슬림 #잇슬림 #칼로리뽀개기2기 #다이어트쉐이크 #홀그레인
뀨뀨 무플 다이어트 챌린지 다시 시작! 컨디션이 저번 달 같지 않아서 (오늘도 컨디션 바닥이라 사무실 바닥에 담요 깔고 잠깐 누워있었음 ㅎ_ㅎ.....) 저번 챌린지만큼 열심히 안 하는 게 함정이지만 워밍업 잘해서 8월에는 빠샤빠샤!!!
-
이번엔 새롭게 운동 인증이 추가되서 방에다가 운동 구역 만들어따ㅋㅋㅋ 사진 찍히는 것도 너무 싫어해서 발만 보이게 잘라서 인증 하지만 😨 ㅋㅋㅋㅋㅋ
-
런닝 하러 나왔는데 넘 더워서 하기 싫고ㅠㅠ 내가 뛰는 곳 되게 어두운데 하필 오늘 옷도 위아래 검정 입어서ㅋㅋㅋㅋㅋ 다시 들어가야겠다... (야간 런닝용 밴드 라이트 사놓고 안 쓰는 이유는 뭘까ㅋㅋㅋㅋ) 오늘 운동 미션이었던 슬로우 버피나 다시 해야지ㅋㅋㅋ 50개 했는데 100개 채울거야 안뇽 굿밤!
-
#첫줄
.
.
8월부터 슬로우버피 타바타로 도전
같이할래요?
필참_ @yeonji2487 @myoung_sun_lee ❤️
.
.
#운동 #홈트 #운동초보 #슬로우버피 #타바타 #자세교정부터 #나홀로챌린지 #운동스타그램 #다이어트 #버피테스트
오랜만에 #슬로우버피
모든 땀구멍이 열리는 순간👍👍👍 #슬로우버피테스트 #버피 #버피테스트 
#slowburpee #slowbuffytest #burpee #burpeetest
#20190727 
#베러점심 :진짜쫄면+닭가슴살
#베러간식 :다크초코찹싸루니+아브라떼
#베러저녁 : 블루베리그릭요거트+오그래놀라바
#베러야식 :옥수수미소링+아밤요1/2+맥주
.
.
오늘 공복유산소 강식당보면서 런닝하고 플랭크하고 스트레칭하고 집와서 주말내내 먹기만을 기다렸던 쫄면을 먹었어여 
넘나 맛있!! 주말이라 그런디 식욕이 주체가 안되네여!! 그래도 먹고 집에서 틈새운동으로 이것저것 하면서 땀빼기.💦버피라고 들어간운동은 조금만해도 다 힘드네여 
집에서 슬로우버피하는데 조금밖에 안했는데도 땀이 주르륵!
저렇게 먹고도 엽떡이 지금 너무 땡기는 나자신..반성해..😅
*
랜만오 #라방 💜
걷고 뛰고 걷고 뛰어 
내 목표까지 가보즈아💃🏻💃🏻
쌤 시댁에서도 함께뛰어주셔서
감사합니다🙏🏻❤️
@kimbbomami 
보고싶어요 많이많이
사랑합니다❤️❤️❤️
-
#김뽀홈트
#김뽀마미홈트
#유산소운동
#슬로우버피
#라방은사랑입니다❤️
#휴가먹방대비
#먹어도찌지않기
#영원한나의숙제
운동완료!
서진이가 일어나서 엄마가없으니 서러웠나보다;; 통곡을 하길래 가서 달래느라 ..안그래도 늦은운동 더 늦었네🤣
자고일어나면 붉은악마 될 예정❤
.
.
💙공유이 후 단백질+우유, 천도복숭아1개.
💜점심에 치즈김밥한줄, 편의점커피1개.
💛저녁에 삼겹살7점, 마이밀핏1개, 푸드바1개.
.
.
오늘은 중간에 먹은거없음👍
식단은 별로지만 큰 군것질 안한걸로 위안삼아본다ㅎㅎ
.
.
#김뽀마미 #홈트 #김뽀에버❤️ #공복운동 #야간운동 #슬로우버피 #김뽀클럽 #무무안 #타바타 #100초플랭크 #건강한형제들 #단백질 #마이밀핏
어제 오후홈트..못하고 신나게 달렸다지
집에오니 새벽한시..
그래도 오늘 일어나서 #슬로우버피  50개 성공
그런데..얼굴이 따갑..! 얘들아..엄마 얼굴 밟고 놀았니?
 이건 미우발톱자국인데 얼굴 흉지면 어카지? 😢
.
.
#나혼자챌린지#아침운동 
#버피갯수 늘려야하나
#고양이발톱자국#내얼굴돌리도#얼굴손톱자국
#동남아날씨#습하고더워
미래에 내 아들딸들이 말 안 듣고 꼬장부리면 #점프스쿼트 하고 #슬로우버피 시켜서 혼구녕을 내줄거야

#일상 #daily
굿모닝~
순삭주말 지나고 월요일. 
오늘 일어나서 #모닝스트레칭 하고 
#슬로우버피 50개 했어요
옷을..제대로 안입고 한거라 인증샷 없고..
ㅋㅋㅋ 이제 좀 일찍 일어나서 버피50개 챌린지 해보려구요..매일은 힘들고..일주일에 3번?!
함께해용~ 🤗
이쁜 내사랑들보고 즐건 한주시작하세요
.
.
#버피챌린지 #함께해요
#매주다짐 이번엔 잘 지켜지길 🤭
#한주시작화이팅👊
#점심
#와룡막창
#다담떡방
#현미곤약가래떡
#모카프라푸치노
와룡한팩꺼내고 다담떡방 가래떡 세개넣어 구웠어요..
근데 첫날은 못느꼈는데 오늘먹다보니 가래떡이 달아요..왜그런거죠^^;;
무염무당이랬는데..제입이 요사스러워요;;
#@reborn_recipe님의 모카프라푸치노도 같이했어요(당쇠만들어줄때는 키토로지를 두스쿱넣어야겠어요 좀더 달달달하게)
.
오전운동으로 (김뽀마미 복부순삭50개.스퀏300..레베카루이즈의다리운동)붓기는 거의 빠진듯 해요^^
오늘은 맛나게먹는날이니..오후 한 두세시쯤 
햄버거먹을예정이에요..
비가오니 하루종일뒹글거리게 생겼지만.그래도 틈틈히 틈새운동으로 #졸힙트 와#슬로우버피 해줄꺼에요^^
비루한 몸
부끄러운 얼굴 자세 
엉망인 영상편집이지만
첫날에 완벽할수는 없으니까!
푸쉬업은 진짜..연습더해야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