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동생

Posts tagged as #누나동생 on Instagram

18,467 Posts

우리 딸랑구 3번째 생일~엄마딸로 태어나줘서 고마워!!선물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엄마 선물은 뭐야?하고 물어서 급당황..너가 고른 토끼인형 주문했다..요즘 엄마의 사랑이 부족한지 서윤이 미워?예뻐?하고 자주 묻는..화 자주 내서 미안해..(유건이 그만 때리고, 그만 깨우고, 가르쳐가면서 사고치지마라..)주말동안 낮잠도 안자고 원없이 놀고ㅎ눕자마자 실신..그 와중에 울 아들 S&D라인 섹시하네ㅎㅎㅎ#연년생남매#헬육아#육아지옥#3번째돌#36개월#18개월#누나동생#미안하다사랑한다#엄마힘들다
2019.05.26. 병목안시민공원에서 #누나동생#언니오빠#행복한주일오후
투샷💗
.
#3살차이 #남매 #누나동생 .
고생끝에 낙이 온다......
같이 노는 투샷을 보다니...
감동이다
둘째를 수유쿠션에 눕혀놓고 
같이 놀자는 첫째 따라다니며
퍼즐을 맞추고 그림그리고 책읽던 그 옛날이 이젠 추억이 되는구나
내가 이럴라고 너네를 낳아 키웠지ㅠㅠㅠㅠㅠㅠ
.
얼마 안가 둘이 따로 놀았지만
오늘 이 엄마는..
너희 둘이 놀고 엄마아빠는 쉬는..
그런 밝은 미래를 보았다..ㅋㅋㅋㅋ
#36개월차이 
#마마앤키즈 
#요일반팔티 #여름반바지
#남매싸움 #집안싸움 #누나동생 #30살 #28살 #내꺼먹지말랬지
.
.
30살 넘으면 남동생이랑 안싸울 줄 알았은데 내가 사놓은 컨디션 먹어서 #역대급빡침 
서른되고나서 컨디션 유무에 따라 다음날 에너지가 달라지는데 이건 싸우자는거지 
심지어 내 #모닝케어 도 먹음 #손절
그들만의 꽁냥꽁냥ㅋㅋ
주성이 그렇게 찾더니 막상 만나면 부끄러워 함ㅋ
누나라고 동생 까꿍 해주는 중ㅋ

#누나동생#서로#쑥쓰러워함#귀여운것들#까꿍놀이중#니들캐미#귀엽다#
주말~
장태산 나들이👨‍👩‍👧‍👦
벌써 더위피해 사람들이 바글바글~
.
조랑말 한번씩 태워주고 
당근 계속 먹여주고🙄
.
발 한번 담그고 집으로🏠
이번 주말도 이렇게 끝😊
.
#만75개월#만30개월#육아#육아헬😱#주말
#독박#독박육아#7살4살#누나동생#남매👫
#대전근교#나들이🚙#장태산휴양림🏕
#조랑말체험🐴#조랑말타기🐎#당근먹이주기🥕🥕
#씩씩한둘찌#겁도없이#덥석덥석😑#질수없는누나😅
#신발이젖는게#싫은둘찌🤣#수영하고싶어#안달난누나😂
#덥다🥵#벌써더워서#큰일😭
-
쭈나 ~ 아기 꽃게 찾았다☺️
겁나서 만지지도 못하는 쫄보ㅋㅋㅋ
-
근데 음식 쓰레기를 누가 버리고 갔는지 해안가 너무 더러워졌음😑
-
-
-
#벨버디어 
#거제여행
#가족여행
#엄마생신
#추억쌓기
#05262019
🎈오랜만에 우리 삼남매🎈
우리 초딩들은 오늘 하루종일  밖에서 신나게 놀고 들어오더니 밥도 더 잘 먹고 기분도 good이네용🤭🤭🤭
낼 첫찌가 1주일동안 영어캠프 가서
케리어에 짐 싸주는데ㅡ
첨이다ㅡ이렇게 길게 떨어져 있는거..
기분이 이상타ㅡㅡ🙄🙄🙄
#영어마을#영어캠프#초4#삼남매#남매맘💑 #주말끝 #누나동생 #열살터울#막둥이#늦둥이#베이비스타그램 #육아맞팔#이뿌니들 #소통그램#육아소통#베베그램#3갤아가#19년생아가#인천맘#인친환영#좋아요그램
누나랑 이모랑 즐거운 하루:-) 동생 안아주고 우유도 먹여주고 유모차도 밀어주고, 하지만 기저귀는 갈아줄 수 없다는 귀요미 열살 누나ㅋ_ㅋ 또 만나자❤️
#누나동생 #서뉴리와으누 👧🏻👶🏻
#누나동생#롯데아울렛
은찬이도 빨리커서 같이 놀이기구타자💕
.
오늘도 잘 놀앗네❤
마무리는  아이스크림
.
.
이럴때는 둘이라서 너무 좋다는 아이들👧🏻👦🏻
#남매#둘이라좋다#누나동생#딸#아들#애스타그램#셀카#셀피#selca
.
.
모래놀이
짱남매 최애놀이
.
#마시랑카페
#영종도나들이
#아이들과가기좋은카페 
#마시안해변
#해변모래놀이
.
블럭놀이하다 잠든 솔빈이♡
.
매트위로 옮겨 늬였더니..박정후 좀 봐봐♡
.
부모가 해줄수 있는 가장 잘한일..🥰❤
.
#남매 #삼남매 #둘째셋째 #덩치는쌍둥이 #솔빈 #정후 #25개월 #51개월 #누나동생 #이뻐이뻐❤️
누나랑 동생,
이렇게 귀여워하다가도
안아주지말라고 울기도 하고...
둘이 같이 울면 진짜 멘붕....
사진만 같아라 🙏

#누나동생 #둘이서 #남매스타그램 #사이좋게 #무럭무럭 #둘다예쁘다 #내사랑들❤️ #세젤귀 #세젤예 #3살차이 #육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육아공감 #하루하루다르다 #첫째둘째 #천안맘 #성성동 #소통
졸귀탱 2명
백소윤&조은우
들이대는 누나 백소윤 
#귀염폭발 #누나동생 #은근커플룩
.
.
일요일 아침
늦잠자고 일어나서 
아점 먹고 
둘이 알콩달콩 노는중👯‍♀️👯‍♂️
.
.
#휴일일상 
#짱남매
#짱남매네1층집
#초록초록
#미세먼지없는맑은날❤
#앞머리유승준설

앞머리는 길게 쭈욱 한가닥 빼줘야쥬👍울 이떠하누나
어제새벽부터 열나기시작ㅠㅠ 아침에 일찍 병원
다녀오기, 간김에 서호접종도같이! 하하호호야, 제발
아프지만말자! 서하열은 내렸는데 오늘하루 잘봐야지!! #감기#목감기#목이붓고열남#내가대신아프고싶다
#내새끼들23개월아기#64일아기#남매#누나동생#굿
🍭
주말을 맞아 할머니랑 고모랑 함께
현대시티아울렛 릴리펏 방문 ㅋㅋ
귀염둥이들 서로 누나동생이라고
챙기고 노는거 보니 넘 이뿌네 💗
.
.
#이래서둘째생각하나 #귀염둥이들 #현대시티아울렛 #릴리펏 #주말키카 #남매스타그램 #오서지니 #어디에저나해? #😆 #애들앞에선물도못마신다더니 #요즘다따라함 #ㅋㅋㅋㅋㅋㅋ
-
#매미성
-
-
엄마 생신 기념여행💕
벨버디어 근처라 체크인 전에 구경하기
아저씨는 오늘도 작업중이시네~
“작업중이니 말 시키지마세요”
멋져요👍
-
-
-
#거제도여행 #가족여행 #1박2일 #엄마생신 
#덥다더워 #그래도좋다 #이쁜바다 #🌊
#05262019
.
.
아빠 운동 더열심히 해야겟다
점점 커가는 둘 오래오래 안아주려면
.
.
#아빠는수퍼맨
💦

Loading